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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코로나 바이러스는 어떻게 전염되나요?
- 코로나 바이러스의 전파경로는 비말(침방울) 및 호흡기 분비물(콧물, 가래 등)과의 접촉입니다.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이 기침, 재채기를 했을 때 공기 중으로 날아간 비말이 다른 사람의 호흡기로 들어가거나, 손에 묻은 바이러스가 눈·코·입 등을 만질 때 점막을 통해 바이러스가 침투하여 전염이 됩니다. 이를 예방하기 위하여 마스크 착용을 적극 권유하고 있습니다.
2. 현재 한국 입국 시 검역은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나요?
-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 검역관리지역을 중국(홍콩, 마카오 포함) 전역, 이란, 이탈리아로 확대하여 추가 지정하였고, 전 세계 지역에서 입국하는 내국인 및 외국인은 특별입국절차에 따라 체온을 측정하고, 특별검역신고서와 건강상태질문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. 특별입국대상자는 한국 내 연락처 및 거주지가 확인되어야 입국이 가능하며, 체류중 발열 등 감염가능성 확인을 위해 ‘모바일 자가진단 앱’을 의무적으로 설치하여야 합니다. 모든 입국자들은 앱 설치하고, 입국 이후 14일간 매일 1회 본인의 증상을 확인하여 증상 발현 여부를 ‘앱’에 입력하여야 합니다. http://ncov.mohw.go.kr/selfcheck/?fbclid=IwAR0v13knhH_unLT8ngvxkUxSg1TSul_MKh9-EdKPImYuajg4cCcE5A8AxGA
3. 부산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수는 얼마나 되나요?
- 4월 24일 오후 기준, 부산광역시 총 확진자 수는 133명입니다. 그 중 사망 환자 3명, 완치 환자 113명, 치료 중 환자는 17명입니다.
4. COVID-19로 인해서 엔지니어 입국이 불가능 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- 선박의 long term 스케줄을 받아서 엔지니어 파견이 가능한 항구에 엔지니어를 준비시켜 조치를 취하며, 아울러 trouble shooting 을 통해서 최대한 본선에서 조치가 되도록 취하고 있습니다.
5. 파나시아는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나요?
- 당사는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직원 및 협력사에게 마스크와 손세정제를 보급하고 있으며, 방역활동을 지속적으로 이행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업무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아울러 파나시아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은 체온체크를 통하여 정상체온보다 높을 경우 출입을 불허하고 있습니다.
6.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파나시아 공급 ITEM에 대한 납기 지연은 없나요?
- 당사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해외 수입자재의 생산/통관/입고지연을 사전에 차단하고자 충분한 재고확보 및 공급처 이원화 정책을 도입하고 있습니다. 따라서 현재까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당사 공급 ITEM의 납기 지연은 발생치 않고 있습니다. 당사 표준납기일인 SCRUBBER 도면승인 후 7~8개월, BWTS 도면승인 후 4개월 기준에서 변동은 없습니다.
7.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국내외 방문이 제한적인 상황으로 업무 협의가 요구될 시 대안이 있나요?
- 고객사 방문이 불가할 경우 ONLINE CONFERENCE CALL 을 활용한 화상회의 진행이 가능합니다.
8. 현재 파나시아 제품의 취득 현황은?
- 1.< USCG TYPE APPROVAL > 2018년12월14일 USCG TA가 발급되었으며, 2020년03월19일 24H HOLDING TIME 조건으로 추가 발급되었습니다.
- 2.< MEPC.279(70)와 2016 GUIDELINE에 따른 REVISED G8 TYPE APPROVAL > 와 2016 GUIDELINE에 따른 REVISED G8 TYPE APPROVAL >2019년08월16일 DNVGL로부터 노르웨이 정부형식승인을 취득하였으며, 현재까지 DNVGL, RINA, CR, CRS, KR Cert 발급이 완료되었습니다. 그 외 ABS, LR, BV, RS, NK Cert 발급 및 FLAG 승인이 곧 완료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.
9. SCRUBBER, BWTS에 대한 TRAINING PROGRAM 제공이 가능한가요?
- 현재 BWTS에 대한 TRAINING CENTER 및 CBT(COMPUTER BASED
TRAINING)
PROGRAM을 통해 TRAINING PROGRAM 제공이 가능하며, SCRUBBER의 경우 2020년 연내 TRAINING CENTER 및 CBT PROGRAM이 완료되어 TRAINING PROGRAM 제공할 예정입니다.
10. 파나시아 제품에 대한 A/S, CLAIM 및 SPARE PART 의뢰를 하고자 합니다. 어디로 문의하면 될까요?
- 고객지원 관련 (A/S 및 CLAIM 및 SPARE PART)
- http://www.worldpanasia.com/board/contact/board_write.php
A/S 및 CLAIM 문의
: scrubber_service@worldpanasia.com (SCRUBBER)
bwts_service@worldpanasia.com (BWTS)
tlgs_service@worldpanasia.com (TLGS)
SPARE PART 문의
: project@worldpansia.com (SPARE PART)